주문하고 재고없다고 추후 들어오고서 배송해준다는이야기듣고
지금 시간만 3주정도지났구요
연락주신다던 1:1상담해주신분은
1주일째 아무런 회신이없네요 .
이런말씀까지도 안드리려했지만
배송도문제가있는거아닌가요 ?
일전에 주문한 밴드 및 배틀로프도 아침9시에 센터내려가보니 저희센터는 길거리에있는 지상에 출입문이있는 지하센터입니다
지상입구에 덩그라니 택배박스만놓여져있었는데.
이건솔직히 누가 집어가고 배송사고가일어났어도 문제아닌가요 ?
저는입금처리도 정확히 다끝냈는데
아무런연락도못받고있으면
사이트에와서 배송이어떻게되나 확인만 매일하고있으면
이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큰데.
뭘 어떻게해야합니까?
적어도 물품을제작 판매하는 곳이면 .
구매고객에게 금액이 작던 많던 연락체계를 주셔야 불만이 최소화되지않을까요 ?
댓글목록
작성자 플러그피트니스
작성일 2016-06-27
평점
파워백은 유선으로 안내드렸듯이 7월초 입고예정이며, 입고즉시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그리고 배송사에는 이후 이런일이 없도록 강력히 요청하겠습니다.
앞으로는 이런일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내부에서 철저한 관리 진행하겠습니다.
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