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플러그피트니스입니다.
해당제품 A/S 가능여부 확인하여 해당 문의글에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.
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해당제품 A/S 가능여부 확인하여 해당 문의글에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.
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문의 시 주문번호 혹은 상품명을 반드시 기재해주세요
● 상품명 : 크로스핏타이머
● 주문번호 :
A/S 문의 드립니다. 갑자기 벨이 안울리네요~
버튼으로도 안되고 분/초가 끝나도 벨이 안울립니다.
포장해서 보내야하나요? 보내야하는 곳 주소와 방법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