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 로그인


상품 사용후기

제목

A/S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?

작성자 한경****(ip:)

작성일 2018-10-24

조회 9636

내용

지난 8월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(플러그피트니스 판매자를 확인하고 샀습니다.).

그 당시 배송이 너무 안 좋아서 충격적이었는데, 그래도 제품 상태는 양호해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지금껏 사용했습니다.


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트위스트락 덤벨이 조금 이상하단 느낌을 받았습니다.

조절을 하고 무게를 드는 순간, 맨 마지막에 있는 무게덤벨판이 쑥 빠지는 거였습니다.

그래도 괜찮겠지 하다가, 며칠 전에 똑 같은 증상을 겪었습니다.

문제는, 어깨 운동하다가 덤벨이 떨어져서 타박상을 입고 말았습니다.

다행이 큰 상처는 아니였지만, 너무 화가 나서 A/S 방법을 찾다가 홈페이지에 직접 글을 남깁니다.


보니깐 저랑 비슷한 현상을 가지신 분이 한 둘이 아닌 것 같은데,

이런 제품을 파는 건 잠재적인 피해를 입히는 것을 방조하는 행위라고 생각합니다.

판매자께서는 조속히 문제를 파악하셔서 판매에 다시 한 번 신경 써주십시오.


그리고 제가 구매한 제품을 꼭 A/S해주십시오.

이건 한 쪽이 아니라, 양 쪽 다 고질적인 문제인것 같습니다.

미리 알았더라면 반품하고 다른 제품을 샀을 겁니다.

그리고 구입하시고자 하는 분께 극구 말리고 싶을 정도입니다.


네이버 마이XX 카페에서 너무 평이 좋아서 홈집을 꾸밀 때 전부 플러그 피트니스 제품만 구매했는데,

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.


*지금도 확인해봤는데, 8.4kg나 10.3kg 같이 맨 마지막에 무게덤벨이 끼워지는 것이 빠집니다.

첨부파일


맨위로